크록스 파트리시아 디아망떼 우먼 리뷰

던팩토리 블로그

오늘은 크록스의 신상 파트리시아 디아망떼 우먼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이 제품은 크록스의 여성용 샌들입니다. 검은색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이번에 신상품으로 출시된 파트리시아 디아망떼 우먼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여성스러운 디아만테 장식으로 한층 더 이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입니다.

크록스 파트리시아이미지출처:크록스


Crocs-Womens-Patricia_diamante 샌들 특징 정리


크록스 파트리시아 디아망떼 우먼은 여성용 샌들입니다. 그래서인지 약간 굽이 있는 형태를 띄고 있습니다. 키가 조금 더 커 보이도록 51mm 웨지힐이 적용되었습니다.




신발의 풋베드에는 돌기가 있는 형태로 제작되었습니다. 덕분에 지압효과를 누릴 수 있고 미끄러움도 덜한 장점이 있습니다.

전체샷이미지출처:크록스

크록스 파트리시아 디아망떼 우먼은 편안한 피팅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사이즈는 240, 250, 260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발이 작으신 분들에게는 다소 클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샌들이니 일반 신발보다 사이즈의 제한이 너그러운 편입니다.

크록스의 신발 라인업에는 규격화된 쿠션 규격이 존재합니다. 이 제품의 규격은 Dual Crocs Comfort (딥쿠션)입니다.

딥쿠션이미지출처:크록스

크록스의 딥쿠션은 하루종일 부드러운 편안함을 추구합니다. 그래서 기본 풋베드에 폼을 추가한 형태입니다. 풋베드는 부드럽고 밑창은 내구성이 뛰어난 특징이 있습니다. 




디아망떼의 색상은 현재까지는 블랙 단일 색상으로 출시된 상태입니다. 개인적으로 검은색상을 선호하기 때문에 크게 문제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다른색상도 추가된다면 더 큰 인기를 끌 것 같습니다.

판매정보이미지출처:크록스

결론적으로 크록스 파트리시아 디아망떼는 여성용 크록스 샌들입니다. 블랙색상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편안한 피팅이 장점인 제품입니다. 현재 공식홈페이지에서 세일된 가격 39,900원 정도에 판매 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