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두콩 에코백 솔직후기: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는 투머치백

던팩토리 블로그

요즘에는 유튜버 분들을 통해 알게된 제품에 대해 많은 포스팅을 작성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제품인 에코백에 대해 리뷰하겠습니다. 얼마전 유튜버 연두콩님께서 Later라는 브랜드와 협업하여 출시한 제품입니다.




4만 6천원의 제품이고 현재는 품절입니다. 하지만 추후에 베이지 색상으로 출시된다는 얘기가 있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청바지 재질의 제품인데,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소재입니다.

썸네일


LATER X Yeondukong - Too Much Bag 솔직 후기


연두콩 투머치백은 레이터와 연두콩이 콜라보레이션하여 출시된 첫 번째 제품이라고 합니다. 보통 1개의 수납공간이 전부인 에코백에 대양한 수납공간을 장착하여 보다 실용성이 높게 제작된 것입니다.




이 제품의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은 우선 바깥쪽에 다양한 수납공간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스마트폰은 물론, 에어팟, 필통 등의 전용 공간이 있고 열쇠 같은 다양한 제품을 넣을 수 있는 공간도 존재합니다.

외부 수납

다른면에는 'ALWATS YOUTHFUL'이라는 글자가 새겨져있습니다. 수많은 포켓이 이뻐보이지 않는다면 이쪽면이 바깥쪽으로 오도록 어깨에 매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로고

투머치백이 특별한 이유는 외부의 수납공간만이 아닙니다. 내부에 추가적인 주머니와 우산 혹은 텀블러를 수납할 수 있는 공간도 존재합니다.

내부 수납

사이즈는 가로 39cm, 세로 42cm, 폭 8cm입니다. 노트북도 넣을 수 있을 정도로 여유로운 것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재질은 면 35%, 폴리에스터 65%로 제작되어 물세탁도 가능합니다. 




너무나도 좋은 제품이지만 현재는 품절인 제품이라 너무나 아쉽습니다. 품절이 날 만큼 반응이 좋았으니 조만간 다시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수납공간이 넉넉한 에코백을 찾으신다면 이 제품을 강력하게 권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